나의 근황2020. 3. 13. 08:05

 

일찍 일어나서 구글 메일을 확인을 해봤다가 깜짝 놀랄 메일을 받았다. 그렇다. 내 행복만땅 하나비러브 블로그가 그 어렵다던 애드센스 고시를 통과한 것이다. 애드센스를 신청한 지 2년만에 드디어 통과가 되었다... (๑˃̵ᴗ˂̵)و ♡

이 얼마나 기쁜 날인가??

 

2년 전 애드센스라는 걸 알게 된 이래로 첫 블로그가 애드센스 신청이 차단되고 두번째 블로그로 새롭게 신청을 한 건데 총 신청 횟수로는 10번 정도 될 것이다. 모든 신청 탈락 사유는 컨텐츠 부족... 한마디로 구리다는 거였다.ㅠㅠ

(물론 통과된 지금도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๑•́o•̀๑)

 

보면 알겠지만 내 블로그의 글은 내 근황이나 날씨 이야기 등으로 억지로 1000자를 채우거나 하진 않았다.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진이나 짤, 생활 리뷰 위주의 블로그인데 그래서 애드센스 통과가 매우 늦어진 게 아닌가 싶다.

 

 

----------조언-----------

 

아무래도 나도 일단 애드센스를 달아봐야겠다고 생각한 만큼 애드센스가 통과된 여러 블로그들의 조언들을 참조를 했다. 일단 사진 같은 경우에도 사진과 관련된 이야기나 정보 등을 최대한 적어보려고 노력했고 또한 유용한 정보를 쓰기 위해 리뷰 같은 경우에도 내 개인적인 느낌 외에 "객관적인 정보나 숫자" 등을 입력하려고 노력했다. 또한 사진 등도 옛날의 지저분한 사진들을 지우고 최대한 다시 깔끔하게 찍어서 올렸다. 

 

개인적인 의견이나 소감 말고도 내용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나 숫자 등을 길게 써보는 것.

 

힘들게 통과된 만큼 블로그에 대한 애정이 더 커졌고 좀 더 양질의 자료를 올리기 위해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나의 근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크 하나비  (0) 2020.06.11
아픈 비둘기 먹이 주기  (0) 2019.11.04
안녕? 티스토리 만들었어요~  (0) 2019.03.09
Posted by 하나비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