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2020. 7. 13. 11:37

미니피규어 시리즈에서 나온 엘프들이다.

 

 

시즌3에서 나온 엘프(elf) 피규어이다. 엘프들은 서부 왕국 북쪽에 있는 엘프랜즈(Elflands)라는 숲에서 산다. 긴 활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이들은 낙엽을 밟고도 소리를 내지 않을 정도로 조용히 정찰을 할 수 있으며 나무 위를 쉽게 뛰어다닐 수 있고 쉬지 않고 며칠 동안 트롤 부대를 추적할 수 있다고 한다. 신비스럽고 비밀스러운 모습과는 달리 이들은 하프와 팬파이프 등을 이용한 음악, 숲의 동물들과의 우정, 에메랄드 드래곤의 동굴에서 축복받은 황금 잔을 가져온 이야기 등을 하는 걸 좋아한다. 

 

 

앞모습

 

 

옆모습, 진녹색 망토를 하고 있다.

 

 

왼쪽이 엘프가 쓰는 긴 활, 오른쪽이 일반 활

 

 

 

시즌17에 나오는 엘프 아가씨(elf maiden). 대부분의 엘프들이 그들이 사는 엘프랜즈 숲에 은신하는 걸 만족하는데 비해 엘프 아가씨는 숲을 나와 모험을 떠났다. 그녀는 칼과 방패를 들고 미지의 땅을 탐험하고 악당들을 물리치고 마을을 구하며 도움이 필요한 왕자나 공주들을 돕는다. 그녀는 영리하고 친구를 쉽게 사귀며 한번 시작한 일은 끝을 보는 결단력이 있다. 한 가지 그녀가 후회하는 게 있다면 노래하는, 금으로 만든 검을 가지고 온 것인데 이 음악이 긴 행보 중엔 좋으나 노래를 멈추질 않아서 잠입 작전을 할 땐 곤란하다고 한다. 

 

 

앞모습. 방패가 꽃무늬가 그려져 있어서 그런지 대부분의 창작물에서 설정의 여전사 느낌보단 꽃집 여주인으로 등장한다.

 

 

옆모습

 

 

뒷모습

 

 

 

'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피> 마법사와 사악한 마법사  (0) 2020.07.13
<미피> 포레스트맨과 숲속의 처녀  (0) 2020.07.13
<미피> 못된 난쟁이와 배틀 드워프  (0) 2020.07.13
<동물> 매머드  (0) 2020.06.16
<미피> 스칼렛 위치  (0) 2020.06.16
Posted by 하나비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