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2020. 6. 9. 12:12

76022에 등장하는 스톰

마블 코믹스의 엑스맨 시리즈에 등장하는 스톰이라는 캐릭터이다. 날씨 같은 자연현상을 조종할 수 있다. 아프리카 케냐 추장의 딸인 어머니와 사진작가인 미국인 아버지 사이의 혼혈이라는데 전쟁으로 부모를 잃고 혼자 떠돌다가 10대 때 어머니의 고향으로 가면서 초능력이 강화되었다고 한다. 이후 엑스맨이라는 돌연변이(초능력자) 집단에 들어가 활동하게 된다. 

 

 

만화책 버전 복장이다. 시리즈가 오래되다 보니 스톰의 복장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검은색 옷에 노랑 포인트를 주는 게 일반적이다. 헤어스타일은 볼륨 있는 머리에 검은색 장식으로 고정하는 모습이 일반적인데 해당 모습은 레고 게임인 마블 슈퍼 히어로즈에서 구현이 되어 있다. 위 미피에선 구현이 안 돼서 좀 아쉬운 부분. 

 

 

능력을 쓰면 눈이 하얗게 변하는 모습을 이중 얼굴로 구현해놨다. 임팩트 있는 모습이 번개를 쓰는 모습인지라 미피가 포함된 제품에서도 번개 브릭을 넣어놨었다.

 

 

망토를 벗긴 뒷 모습

 

 

망토가 특이하게 생겼다. 실제 만화책에서도 저런 식으로 생긴 망토를 목과 손목에 달고 다니는데 그 모습을 재현해놨다. 아무래도 머리카락 부품이 앞 뒤로 눌리는 부분이 생기는지라 망토 천의 목부분이 해당 부위에 강하게 눌려서 쉽게 변형되거나 닳는다. 좀 신경 쓰이는 부분

 

Posted by 하나비러브